Asia

China

Japan

Korea

View Practice Index

한국 관련 업무 경력

심슨 대처는 20년 가까이 한국 관련 업무를 수행하여 수많은 한국 업무 관련 고객들로부터 업계 최상의 선택으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당사는 한국에서 자타가 공인할 인상적인 업무경험을 축적하여 왔으며 대다수의  중대하고 획기적인 한국 관련 업무에서 다국적 한국 기업, 은행 및 금융기관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들의 자문사 역할을 수행하며 시장선도자 지위를 확고히 하여 왔습니다.

2011년 12월, 심슨 대처는 2012년 서울사무소 개설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심슨 대처의 한국 업무는 Chambers Asia The Legal 500 Asia Pacific과 같은 세계 유수의 법률 간행물로부터 업계 최고로 선정되는 등 그 경력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심슨 대처의 한국 업무는 자본시장, 인수합병 및 사모펀드투자 부문, 사모 및 공모 부문 그리고 국내 및 해외 투자를 망라하여 활발하게 진행되어 왔습니다. 또한 심슨 대처는 발행사와 상장주관사, 매수자와 매도자, 대출기관과 재무적 투자자 및 전략적 투자자를 모두 섭렵하는 균형 잡힌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1998년도 아시아 금융위기 이래로 120건 이상의 한국 관련 인수합병 및 자본시장 거래에 참여하여 왔으며 이를 통해 한국에서 활동하는 최고의 해외 로펌이라는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심슨 대처는 이러한 다양한 업무 경험을 통해 한국 기업의 특유의 법률, 사업, 재무 및 규제 관련 사안에 대한 정통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의 해결 능력을 축적하였습니다. 심슨 대처는 또한 한국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송무 및 여타 분쟁 해결 업무도 활발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홍콩사무소를 중심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심슨 대처의 한국 업무팀은 영어와 한국어에 모두 유창하며 한국 특유의 문화와 여건을 깊이 이해하는 10여 명의 한국업무 전담변호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NGLISH / 한국어
주요 업무
•  개요
 
옵션
•  인쇄하기 (print)
•  전송하기 (e-mail)